어린시절 옛날도넛츠 추억의 도나스 렛트로 분위기 추억의 도넛츠 부드러운식감 추억의 도너츠 촉촉한 식감 달콤한 맛 물엿과 설탕이 들어가 진한 달콤한 맛 티몬에서 구입 1개씩 개별 포장





매장에서 사먹는 바로튀긴 도너츠가 맛있긴한데, 시간이 지나면 기름이 스며들기도 하고 맛이 없어진다. 추억의 도너스라는 빵?을 구매해봤는데, 한개씩 먹기좋게 포장되어 있어서 가지고 다니거나 나눠먹기도 좋고 유통기한도 길어서 좋았다.












식감이 단단하고 달달해서 커피나 우유와 찰떡궁합인 것 같고, 포장이 옛날느낌이라서 레트로 느낌이 많이난다. 옷이나 스타일도 렛트로가 유행이기도 하지만, 과자나 먹거리도 래트로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것 같다.











단맛이 있어서 포만감도 있고, 한상자에 내용량은 560g이고, 1개당 70g그람으로 8봉이 한박스! 판매원은 (주)에이스엠앤티이고 , 제조원은 에이원식품이고, 보관방법은 직사광선과 고온다습한 곳을 피하고, 통풍이 잘되는 실온에 보관하고, 개봉후에는 빠른 시간 내에 먹는게 좋다고 한다. 다른 맛으로는 초코맛도 있어서 초코매니아는 초콜렛맛을 지나칠 수가 없을 것 같다. 가격대는 할인중일때 2박스 1만원대면 구매가능했다..



추억의 도나스의 맛은 어디선가 먹어본 맛??? 바로 약과맛과 비슷해서 거부감없이 달콤한맛에 출출할때 든든하게 즐길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