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앱 방치타임 환급 출금 방치타임 탈퇴하는 방법 방치락삭제 핸드폰방치앱테크로 돈벌기 포인트 폰안쓰는시간 안쓸때 캐시모으기 리뷰 돈버는 어플 후기 현금입금 컬처랜드 해피머니 씨지브이CGV 영화쿠폰까지? 수수료 포인트 먹튀논란 돈버는 애플리케이션 회원가입 추천안하는 이유



방치타임 후기 -방치하면 비로소 보이는것들



폰을 방치하면 캐시가 켜집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핸드폰하나로 포인트 케시를 모으는 앱이 많이있다. 방치타임을 몇년전에 호기심에 다운받아사용했는데, 다른 돈버는 애플리케이션처럼 게임이나 가입해서 포인트나 머니캐쉬가 쌓이는 건 비슷하나 방치는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두어도 적게라도 포인트가 쌓여서 사용해보았다. 캐시단위가 커서 금방 모이는 듯하지만, 케시를 전환받은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어느정도 포인트가 모여 교환하려고 하니 방치타임 새로운 환급 시스템 사전 안내 라는 글로 기프티콘상점운영을 위해 재오픈 준비를 하고있으니 기다리라는 글이있어서 기다렸더니 1년 후 공지글이 하나 떠있었다. 리뉴얼을 병행하여 빠른시일내 다시 공지한다는 내용이었다. 그래도 방치타임의 끝은 있겠지하고 탈퇴 삭제하지않고 기다렸건만....



 

 

 

 



그리고 또 1년 2020년이 되었다. 이미 방치어플리케이션은 사용정지시키고 정말 리뉴얼오픈을 하는지 기다리고 있었다. 이젠 정말 방치타임이라는 앱을 탈퇴하고 삭제할때가 온것같다. 역시 돈버는 앱은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고 광고주도 많고 환급시스템도 편리하고 바로바로 사용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해야 할 것같다. 현금입금 컬처랜드 해피머니 CGV 영화쿠폰까지 바꿀수 있다고 해서 가입한건데. 현재 보유포인트가 1,171,538.8을 모았고 1만원 으로 바꾸려면 1,050,000점이 있어야 한다. 이게 아까워서 기다려봤건만...... 단돈 10000원 ...못바꾼다. 교환 수수료도있고 환급버튼도 없고... 재미로 하긴했지만 정말 의미없고 핸드폰 배터리만 닳게한것 같다.


 


현재 아직도 환급시스템 이유로 포인트로 상품권이나 현금으로 바꿀수도 없다. 구글플레이에보니 방치타임이 보이지도 않는다. (결론은 3년차가 돼도 변함없고 재오픈 되지않았다.)


 

 

*방치타임 탈퇴방법

방치앱하단 -더보기-설정-회원탈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