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블로그앱 어플오류
 접속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NAVER블로그오류
글 누락 포스팅삭제하다






며칠 전에도 네이버블로그 서버가 오류나더니
오늘이 4월 26일로 오늘
 또 오류가났다


오늘 새벽 naver블로그가
 시스템점검한다고 공지사항에
떴길래 그런가보다 했더니
내이버불로그어플리케이션에
오후에 접속했더니 오류공지창이
뜨면서 글을 작성할 수 없었다.
이전 글들도 볼수도 없고
 검색한 다른 blog글도 볼 수 없었다.


-공지사항 내용

"현재 원인 확인 및 복구 진행중입니다
빠른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는 접속유입자가
없다시피하여 네이버도 사용중인데,
오류가 이렇게 자주나서야...
내가 네이버앱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서 그런건지
아무튼 복구가되었다는 창이 떴으나



오류가 나기직전 시간에 작성된
포스팅이 리스트에는 분명이 있고,
컴퓨터 pc버전에서는 보였으나
블로그앱에서는 글을 볼 수 없고


블로그접속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글만 떠있었다.
복구기미가 보이지 않아
포스팅을 삭제하고 다시 작성하여
올리니 원상복구됐고 오류창도
뜨지 않았다.


 혹시나 다른 글도 그런가 찾아보니
오늘 작성한 글 중 다른하나도
오류창이 떠있고 같은 현상이다...



요즘 개편이다 점검이다
다음블로그 티스토리
밀어내기 등 자주 바뀌는 듯 하더니
오류도 부쩍 늘어나는 것 같다.